june8th.net
About
겨울
December 11, 2010
june8th
가을이 오는가 싶더니 겨울이 되었네. 짧았던 가을이 그립구나.
Related Posts
딸내미 왈
靈
존재양식으로 살기와 대화의 기술
scribble
1 Comment
저날 날씨 진짜 좋았었지. 수제비먹고싶네..
Comments are closed.
1 Comment
저날 날씨 진짜 좋았었지. 수제비먹고싶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