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저녁 충동적으로 TV를 창고에 넣었다(팔긴 좀 뭐하고) 2010-02-22 19:59:52 이 글은 june8th님의 2010년 2월 22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 Related Postswindows 7 사용 이틀째레고불합리하기 때문에 믿는다 Credo quia absurdum scribble
1 Comment
멋지십니다.. 나는 꿈도 못꿀일을…